제9회 부산국제무용제,<Thien(zen)>

2013. 6. 6. 21:57행사, 공연, 전시/무용

반응형

 

 

 

제9회 부산국제무용제

 

9th Busan International Dance Festival 2013

 

 

베트남

 

S.I.N.E. < Thien(zen) >

 

 

>>>>> 작품내용이 영어로 되어있어 구글 번역기로 돌렸습니다.<<<<<

 

트란 전망, 선 (禅) 강렬한 내부 투쟁의 과정이다.더 복잡한 사람들은 선 (禅)들이 필요합니다. 자신의 마음을 불교의 관점에 따라 삶의 가상 및 실제 값의 검색 및 분석을 거쳐 명상, 그것은 Ruupa (아름다움) Suunyata (공허)를 참조 할 수 있습니다. 그 과정 선함, 사악하고 중립적 인 사람 같은 사람 다른 부분으로 그들을 그러기로 했어. 명상의 과정은 가장 강력 이데올로기 투쟁을 밀어, 결국 하나는 몸 "평온"레이어 도달하고 마음 명상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간주됩니다.
명상 연구에서는 트란 힙합 재단 표시하는 3 댄서을 사용했다.샤프하고 미니멀 한 움직임을 사용하여, 트란 캐릭터의 내면의 감정의 솔로 부분을 묘사. 다음 절에서, 트란 투쟁, 연결, 거절, 충성, 휴식, 파괴와 선하심, 사악하고 중립적 인 사람 사이의 건설 표명했다. 연주자 탐욕, 적대감 항상 모든 인간에 존재 무지를 상징한다.
동시에 저자 음악, 춤과 사이에 비교적 가까운 연결입니다 Ruupa (아름다움)와 바다 물고기, 새, 식물 등의 작업 같은 것들 변형에 대한 Suunyata (공허) 뷰의 이미지를 구축댄서 기술이 필요합니다.

 

 

 

 <D700  AF-I 300mm F2.8 >

 

 

Copyright 2012. toodur2 All picture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Copyright 2012. toodur2 All picture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