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농구, 니가 가라~~ 6강 플레이오프!

2013. 2. 14. 15:55스포츠, 치어리더, 아나운서/스포츠

반응형

 

 

 

6위 서울 삼성  /  7위 부산 KT  /  8위 창원 LG  /  9위 원주 동부  /  10위 전주 KCC

 

 

니가가라~

 

 6강 프레이오프

 

 

죽고싶나!!!!!!!

 

 

 

--------------------------------------------------------------------------------------------------------------------------

 

김동광 서울 삼성 감독이 최근 논란이 된 이상한 순위 경쟁과 관련해 쓴소리...

 

정말 사실이라면 프로답지 못한 것이다. 그러면 안되는 것"이라며 "팬이 있지 않나? 지역 팬들은 플레이오프를 열망하고 있을 것이다.

 

진짜라면 팬을 기만하는 것"이라고 일침을 놨다.

 

이어 "선수들은 승리 수당 등 인센티브와 공헌도 평가를 받아야 하는데 구단에서 감안해주지 않는다면 선수들만 손해"라고 덧붙였다.


 

-------------------------------------------------------------------------------------------------------------------------------------

 

일부 구단이 대어급 신인을 잡기 위해 고의로 6강 탈락을 의도한다는 의혹이 제기...

 

경희대 빅3로 불리는 김종규, 김민구, 두경민 등 대어급 신인이 유독 많은 올 신인 드래프트를 위해 일부 구단이 6강행을 전략적으로 포기한다는 의혹

 

 

동상이몽

 

과연 누가 저 대어급을 낚을지....

 

낚은 대어로 상위권 정말 가능할까?

 

 

KBL

 

재발 방지를 위한 방안으로 드래프트 제도 개선과 최선을 다하지 않는 구단에 대한 직접 제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연...^^;;;;

 

 

 

암튼

 

요즘 경기 드럽게 재미없다...ㅋㅋㅋㅋㅋㅋㅋ

 

 

 

<D700  SIGMA 70-200mm F2.8 OS  AF-I 300mm F2.8>

 

 

Copyright 2012. toodur2 All picture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Copyright 2012. toodur2 All picture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