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aespa), 카리나 (KARINA): K-뮤직 시즌 굿밤 콘서트, 부산

2023. 11. 5. 23:50하루하루

반응형

 

 

 

 

 

GOOD NIGHT CONCERT IN BUSAN

K-뮤직 시즌 굿밤 콘서트, 부산

 

DAY4 굿밤 케이팝

 

 

에스파 (aespa)

카리나 (KARINA)

 

 

그냥 인증 사진만

 

 

"영화의 전당 밖에서 찍었더니 너~무 멀다.

그것보다

지인에게 빌려 간 400mm랑 컨버터를 사용했는데,

바디랑 핀이 안맞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대박...

휴대폰 확대해서 찍은 사진처럼 나옴"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이제 '카라나'는 여기서 다시는 못찍을듯...ㅠㅠ

 

 

<D500 /  AF-S 400mm F2.8D IF-ED II  /  TC-14E II>

 

copyright 2023. toodur2 All picture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copyright 2023. toodur2 All picture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