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바이~~~, 창원 LG 치어리더, 김연정

2013. 3. 18. 18:13스포츠 / 치어리더 / 아나운서/치어리더

반응형

 

 

굿바이~~~김연정

 

2013 프로야구 롯데자이언츠 치어리더로 볼 수 있을것 같았지만...

 

창원NC로 갔더군요...

 

 

주말 창원 LG경기를 끝으로 안녕~~~

 

 

야구는 롯데 광팬이라 사직에서~~~

 

축구는 별 흥미가 없고...

 

아마도

 

내년 창원 LG 농구단 치어리더로 있으면 그때에 볼 수 있겠군요....

 

 

이번 시즌 농구장에서 응원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농구, 야구, 축구...전부 창원 연고지네요...ㄷㄷㄷㄷ

 

 

창원에서 멋진 응원해주세요...

 

참...롯데랑 할때는 살짝만...ㅋㅋㅋㅋ

 

 

 

<D700   AF-I 300mm F2.8  TC-14E ll>

 

 

Copyright 2012. toodur2 All picture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Copyright 2012. toodur2 All picture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반응형
  • 프로필사진
    stonecold2013.03.18 20:13

    이제야 김연정과 박기량이 구분됩니다.

    그전까지 구별못했어유

    괜찮은ㅊㅈ1, 2로 생각을..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toodur2.tistory.com BlogIcon toodur22013.03.18 20:15 신고

      괜찮은ㅊㅈ1, 2...ㅋㅋㅋㅋ
      이제 부산ㅊㅈ, 창원ㅊㅈ 로 구분을...^^

  • 프로필사진
    똑딱이2013.03.18 23:28

    뭐 경성대 전지현? 치아뿌라..
    김중배에 다이아몬.. 아니 창원이 그래 좋더냐???
    나쁜 뇬..ㅠㅠ
    이제 내가 아는 치어리더는 기량이뿌이 엄따ㅡ.ㅡ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spike2017.tistory.com BlogIcon spike!2013.03.19 22:03 신고

    미녀분들이 갈리는군요!^^ㅎㅎㅎ
    신생팀으로 가니 의욕적으로 하시겠네요!^^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toodur2.tistory.com BlogIcon toodur22013.03.19 23:59 신고

      가는게 둘다에게 좋을듯해요...
      근데...그깟 NC가 자꾸 롯데 라이벌이다 하니...ㅋㅋㅋㅋ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spike2017.tistory.com BlogIcon spike!2013.03.21 09:07 신고

      아니??아무리 그랴도...역사가 깊은 우리 롯데를...ㄷㄷㄷ^^;;쩝!
      궁디를 확~~~주~~챠~~삐까뿌다~~~^^ㅋㅋㅋ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toodur2.tistory.com BlogIcon toodur22013.03.21 21:04 신고

      오늘보니 올시즌 꼴지는 안할듯....^^;;;;

  • 프로필사진
    익명2013.10.08 09:36

    비밀댓글입니다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ㅂ녀 BlogIcon 오볍구2014.02.02 23:16

    티파니인줄ㅋ

  • 프로필사진
    익명2014.08.24 12:39

    비밀댓글입니다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toodur2.tistory.com BlogIcon toodur22014.08.24 21:58 신고

      어떤 사진을 말씀하시는건가요?
      원본은 없고 블로그에 올린 사진 사이즈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