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의 셀카봉이야기

2015. 4. 9. 19:50하루하루

반응형

 

 

 

-------------------------------------------------------------

 

5번째 사진부터는

 

KBS2 '발칙한 사물 이야기, 다빈치 노트' : 셀카봉편입니다...

 

-------------------------------------------------------------

 

 

 

G7X 이벤트 끝난지가 언제인데...

 

이제야 셀카봉, 셀피포드(6단, 71.5cm)가 배송되었네요...ㄷㄷㄷ

 

 

첨으로 캐논제품샀는데...다시는 구매하지 않는다...

 

 

G7X

 

'딸깍딸깍'하는 소리와 함께 액정유격때문에

 

사자마자 고객센타 전화, 판매점과 센터를 오가며 겨우 교환받았고...

 

 

이후,

 

캐논측에서 액정유격의 문제가 있었는지...

 

전량회수하여 전수검사 후 재생산되었다고 들은 듯 하다...

 

 

ㅋㅋㅋㅋ

 

 

장난하나...그렇게 문제가 없다고 반복된 말만하더니...

 

센타에서 교환할때

 

 

'제품엔 문제가 없지만 소비자 만족차원에서 교환'해준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지금은 쳐다보지도 않고, 부모님이 대신 들고다닌다...

 

 

 

 

<D700  AF-S 35mm F1.8G>

 

 

Copyright 2014. toodur2 All picture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 KBS2 '발칙한 사물 이야기, 다빈치 노트' 셀카봉편 中<<<<<<<<<<

 

 

 

 

 

 

 

 

 

 

 

 

 

 

 

 

 

 

 

 

 

 

 

 

 

 

 

 

 

 

 

 

 

Copyright 2014. toodur2 All picture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