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때 비가 온다길래 무리해서 올랐다...

 

오전만 찍고 내려오려고...미쳤지...ㅋㅋㅋ

 

 

도착하니 날도 흐리고, 셔속도 겨우 나왔다...

 

ISO 800  F5.6  1/1000

 

이렇게 찍어도 완전 깜깜한 언더로 찍혔다...ㄷㄷㄷㄷ

 

 

도착한지 얼마되지 않아 지정석 교미를 운좋게 담았다...

 

그러고 나서 액정을 보니 오마갓~~~

 

 

완전 깜깜한 암흑이다...

 

그나마 집에와서 로우파일 보정하니 살아난다...휴~~~~~

 

노이즈까지 살아났다...ㅋㅋㅋ ^^;;;;

 

 

오늘 비가 오는데...

 

무려 4번의 떡치기를 한다...3번은 절벽에서...

 

정력 좋다...부럽다는...

 

 

비가 오는 지정석에 앉아있는 녀석이 나름 분위기가 좋다...

 

셔속을 낮춰서 찍으니깐 더더욱 분위기가 살아난다...

 

맘에 드는 사진 한장 '겟'~~~^^*

 

 

비가 계속 부슬부슬와서

 

즐거운 맘으로 2시30분쯤 철수~~~~

 

 

-----------------------------------------------------------------------

 

 

참고로...첫번째 사진은 GIF파일입니다...

 

휴대폰 모바일 버전에서는 동작이 안보일 듯 합니다...PC버전으로 보세요...^^*

 

 

-----------------------------------------------------------------------

 

 

<D700  AF-I 300mm F2.8  TC-20E III>

 

 

Copyright 2014. toodur2 All picture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Copyright 2014. toodur2 All picture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Posted by toodur2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