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2번쯤은, 송골매 교미(GIF파일 有)...#3

2014. 5. 15. 13:40태종대 송골매

반응형

 

 

 

 

지정석이 강풍에 부러진게 아니고...

 

저 조폭까마귀가 송골매가 없을때 몰래몰래 저렇게 조심씩 뜯어서 부러뜨렸을까? ㅋㅋㅋ

 

암튼 전망대 쓰레기통이나 뒤지고 우낀놈이다...^^

 

 

오늘은 정오와 오후에 2번의 짝찟기가 있었다...

 

그러나, 부러진 지정석때문인지...

 

맞은편 엄청먼 절벽에서 떡을 친다...ㅡ.ㅡ;;;

 

 

보기 힘든 장면인데 저렇게 먼곳에서...뭔가 꾸물꾸물거리는데...

 

이건 한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안한것도 아니고...난감하네요...ㅎㅎㅎ

 

 

1번째는 GIF파일로 만들려고 찍고, 2번째는 그냥 1~2컷만 찍었다...

 

 

다음 번엔 제발 가까운 지정석에서 부탁한다...^^*

 

 

 

<D700  AF-I 300mm F2.8  TC-20E III>

 

 

Copyright 2014. toodur2 All picture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Copyright 2014. toodur2 All picture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Copyright 2014. toodur2 All picture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