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그시절

2013. 9. 8. 18:33하루하루

반응형

 

 

그때 그시절

 

기억에 나는것도 있고...ㅋ

 

 

암튼

 

****축제

 

봄, 가을 축제 시즌인데...

 

 

과연 볼 게 있을지...ㄷㄷㄷㄷㄷ

 

제발 쓸때없는 축제 정리 좀 하지...ㅋㅋㅋㅋㅋㅋㅋㅋ

 

 

부산의 **축제는

 

재고정리하는 축제라고 상인들의 말까지...ㅋㅋㅋㅋ

 

 

 

<D700   SIGMA 12-24mm f4.5-5.6  AF 50mm F1.8D>

 

 

Copyright 2012. toodur2 All picture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Copyright 2012. toodur2 All picture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