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클램 신형 삼각대

 

 

알루미늄 6061 PTA 414

 

카본 PTC 324

 

 

드디어 신형 삼각대를 받았다...

 

구매전 시제품을 보내주셔서 비교하며 볼 수 있게 되어 감사할 따름이다...^^

 

 

지난 4월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에서 시제품을 볼수 없어서

 

부산으로 내려왔는데 오랜기간 기다린 보람이 있는 듯 하다...

 

 

제품이 참 잘 빠진듯...

 

 

일단 3시리즈 보단 4시리즈로 맘이 돌아섰는데...

 

 

두제품 가격차이가 좀 나지만....

 

알루미늄으로 갈지 카본으로 갈지...

 

 

<D700  AF 50mm F1.8D>

 

 

Copyright 2012. toodur2 All picture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Copyright 2012. toodur2 All picture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Posted by toodur2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spike2017.tistory.com BlogIcon spike! 2013.09.08 09:5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와~~~이거 사실건가보죠???^^ㅎ
    요즘은 거의 카본을 쓰시던데요!^^ㅎ
    지지 하중이 대단하네요!ㄷㄷㄷ
    삼각대 자체 무게도 좀 나가는군요.^^
    저는 무조건 작고 가벼워야 돼서...^^
    확실히 개인차이가 극명하게 달라지네요!
    장비+선호하는 촬영스탈에 따라서 확~~~^0^
    저는 가벼운 미러리스에 맞는 삼각대 함 보고 있는데요!포토클램도 함 찾아봐야겠어요!^^ㅎ
    아구~~~지금 찾아보니 414가격은 안 나왔지만 예상이 센터칼럼 빼고도 얼추 60만원은 훌쩍이겠네요!^^;;ㄷㄷㄷ
    합치면...^--^;; 제가 GH1+번들을 19만원에 샀는데...^^ㅋ
    더리님은 오래쓰시니 삼각대 투자를 할 만하죠!^^ㅎ
    게다가 장비가 보통이 몇 키로이니...^^

    • Favicon of https://toodur2.tistory.com BlogIcon toodur2 2013.09.08 18:1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4시리즈 알루미늄 40만원대, 카본 70만원대..ㄷㄷㄷㄷ
      네...장비무게에 따라...아니면 특정 분야에 따라..예) 장노출 등...
      맘먹고 사는거라 좋은거 사려니 돈이...ㅡ.ㅡ;;;;

    • Favicon of https://spike2017.tistory.com BlogIcon spike! 2013.09.08 20:0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솔직히 장비가 바디포함 몇 백인데요!
      그 장비를 보호한다는 생각이면...^^ㅋ
      (부산이면 바람이 솔찬이....^^ㅋ)
      이미 검증이된 물건이라면 그 정도의 보험(가격)은 투자해도
      좋다고 생각이 됩니다.^^ㅎ
      게다가 저같이 어쩌다가 담는게 아니고 매일 쓰시면...
      본전은 뽑고도 남겠어요!^^ㅋㅋㅋ
      볼헤드는 물론 쓰시던거 쓰시겠죠??? 볼헤드까지 더하면...ㄷㄷㄷ^^;;
      근데...스파이크까지 별매는 좀...거시기하네요!^^;;쩝!
      제가 이 삼각대의 세계를 몰라서 그러는건지???쫌 야박하단 생각이...^^ㅋ

    • Favicon of https://toodur2.tistory.com BlogIcon toodur2 2013.09.09 16:5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일단 카본 4시리즈로 결정하니 속은 편한데...ㅋ
      스파이크가 교체되면 대부분(?) 메이커가 별매더군요...물론 아닌 곳도 있겠지만....
      암튼 한 10년은 써야힐듯...^^;;;

  2. 대장 2013.09.08 13:2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니콘 쩜팔 쓸만한가유 ㄷㄷ

    오래 사용하시는데....

    크롭에 50밀리는 좀 멀려나ㅎㅎ

    • Favicon of https://toodur2.tistory.com BlogIcon toodur2 2013.09.08 18:2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가격대 성능비 좋지...ㄷㄷㄷ
      아직 24-70 대용으로...^^;;;;
      영 24-70은 정이 안가서...필요하긴한데...
      크롭엔 삼식이가 좋던데...

  3. 대장 2013.09.08 19:4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헐 그렇군요

    이번에는 니콘 마운트 써보려고 기웃거리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