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스쿨 (After School), 정아 샤이니 온유와 열애설

2013. 3. 25. 14:47행사, 공연, 전시/K-POP

반응형

 

 

샤이니 온유, 애프터스쿨 정아

 

열애설이 나오네요...

 

 

온유는

 

과거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이상형으로 애프터스쿨 정아를 꼽아...

 

연상연하커플, 6살차이...ㄷㄷㄷ

 

 

이럴때마다 나오는거 있죠...

 

소속사 공식해명...친한사이일뿐...오늘도 역시나...ㅋㅋㅋㅋ

 

 

또한

 

한혜진, 기성용도 열애설이 또 났네요...

 

기성용 축구화에 HJ는 뉴규~~????

 

이름을 말해봐~~~~~ㅋㅋㅋ

 

 

이젠 시대도 변했고 좀 떳떳히 밝히고 사귀도 되지않나? ^^****

 

 

 

<D700  AF-I 300mm F2.8>

 

 

Copyright 2012. toodur2 All picture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Copyright 2012. toodur2 All picture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