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여신 김태희 싸인회 사진을 찍는 바람에 온통 그쪽에 정신이...

 

달샤벳이 온다는 건 알았지만, 공연은 보질못했군요...

 

 

나중에 쌍용부스로 가니 다 끝나고 멤버 수빈, 가은, (?)

 

이렇게 세분이 자동차 사이로 돌아다니면서 방송을 하고 계시더군요...

 

 

마이크 드신분이 리포터인줄 알았는데...

 

나중에 검색하니 달샤벳 새멈버 '우희' 군요...

 

 

비키양이 탈퇴한걸 몰랐다는...ㄷㄷㄷㄷㄷㄷㄷ

 

얼마전 찍은 동의대축제가 마지막으로 담은 사진이군요...^^;;;

 

 

암튼

 

달샤벳 새멈버 '우희'

 

실제로 보니 엄청 귀엽고 이쁨...대박...^^*

 

 

탈퇴는 탈퇴고, 새멤버 영입을 영입이고..

 

앞으로 더욱 더 왕성한 활동 부탁드려요...^^*

 

 

>>>>> 아래공연사진은 작년 지스타때 공연사진입니다. <<<<<

 

 

<D700  SIGMA 70-200mm F2.8 OS  AF-I 300mm F2.8  SB-900>

 

 

 

 

 

 

 

 

 

 

 

 

 

 

 

 

 

 

 

 

 

 

 

 

 

 

Posted by toodur2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spike2017.tistory.com BlogIcon spike! 2012.05.29 21:4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요번 부산 모터쇼는 대박이네요!^^ 김태희에 달샤벳에 모델들에 자동차에...ㄷㄷㄷ
    아주 정신없으셨겠어요! 넘 담을께 많아서...ㄷㄷㄷ^^;;
    우리 니콩 쫌 푹~~~쉬게 해주서유~~~~ㅋㅋㅋ

  2. 조아영 2012.06.02 14:5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희... 실제는 이쁘고, 귀엽나요? 사진으로는 야간 노안이네요. ㅋ 아... 죄송. 일타쌍피. 두분 모두에게 안티 댓글을;;


    그래도, 달샤벳에는 S몸매, 이쁨귀염 담당 아영! 사진에 나온 의상이 다른 곳에서 봤을 때 별로 이쁜 의상이 아니던데, 아영이 사진이 몸매, 미모 모두 이쁘게 잘 나왔네요. 아마도 투더리님이 다른 멤버보다 아영이를 쬐금 더 사랑(?)하시는듯. ㅋㅋ

    • Favicon of https://toodur2.tistory.com BlogIcon toodur2 2012.06.02 23:5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우희양 실제로 보니 이뿌고 귀엽던데요...새멤버라서 그런가? 암튼 첨봤을때 괜찮았어요...^^*
      그리고
      저 사실 지율양이 더 맘에...물론 아영양도 이뿌고 귀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