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회 부산국제무용제, YannLheureux Company

2015. 6. 14. 20:55행사, 공연, 전시/무용

반응형

 

 

 

 

제11회 부산국제무용제

 

11th Busan International Dance Festival 2015

 

 

 

프랑스

 

단체 : YannLheureux Company

 

작품명 : Flag

 

 

 

모든 현행범은 최소한 두 명의 대질자가 필요하다. 즉, 불법 행위를 저지르는 1인의 현행범 또는 현행범들, 그리고 그 불법행위의 목격자 또는 목격자들. 공연 공간, 도시 공간?


FLAG 작품을 통해서, Yann Lheureux는 정체성과 영역 사이의 연결관계에 의문을 제기하면서 자신만의 작업방식을 추구하고 있다.


각각의 도시적 행위(hip-hop, BMX 및 이동 예술)의 매우 뛰어나고 상징적인 연주자들이 솔로로 승계한다/

 
연약함과 감수성을 표현하지만 힘과 빼어난 기교를 보여준다. 비록 분리되어 있지만 동일한 목적을 가지고 있는 연속적인 세 작품의 영향이 퍼져나갈 수 있게 한다.

연주자들은 국가 또는 새로운 그들만의 가족 깃발이 아니고 그들이 내세우는 그들의 불멸의 자유의 깃발을 휘날린다.


자유인으로서의 그들만의 행위와 조건을 통해서, 경계를 넘어서는 새로운 가족을 구성해서 지리적인 국경을 폐기하려고 한다.


도시적 행위와 그 영역에 의문을 제기하면서, 3인의 원맨쇼는 내-외적으로 순서를 바꿀 수 있고,

 

그래서 환경과 관객과의 관계에 따라 두 종류의 공연배경 사이에서 극적인 시소놀이의 필요성에 대해서 질문을 던진다.

 

 

 

 

<D700  AF-I 300mm F2.8>

 

 

Copyright 2014. toodur2 All picture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Copyright 2014. toodur2 All picture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