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아를 낳아도, 송골매 교미(GIF파일 有)...#2

2014. 5. 15. 12:59태종대 송골매

반응형

 

 

 

 

작년에 그렇게 찍고 싶었던 송골매 교미장면

 

드디어, 올해 찍었다...

 

 

점심을 지나 내려갈 시간이 점점 다가왔지만

 

매도 잘 보이질 않는다...

 

지정석이 부러져서 다른곳에서 하는걸까? 머리엔 온갖 생각이 다 들었다...

 

 

그러던중...

 

드디어 지정석에서 순식간에 거사를 치뤘다.

 

 

내가 왜 더 흥분을 했는지...ㄷㄷㄷ

 

너무 흥분한 나머지 연사를 계속 갈겼다가 버퍼가 걸렸다는...ㅋㅋㅋㅋ

 

역시, 초보티가 팍팍나네요...

 

 

보통 새사진은 연사와 버퍼때문에 JPEG로 찍지만...전 로우로 찍는 바람에...^^

 

아쉽게 뒷부분은 그냥 뷰파인더에서 보는걸로 만족을...

 

 

교미후 사냥을 했는지...

 

부리와 발가락엔 피의 흔적이...

 

또한,

 

 전망대 바닥엔 매가 잡은 이름 모를 새의 깃털이 바람에 날려왔다...

 

정력을 소비했으니 배를 채워야지...^^;;;;

 

 

드디어!!!

 

1년만에 소원을 풀었다...

 

 

 

-----------------------------------------------------------------------

 

 

참고로...첫번째 사진은 GIF파일입니다...

 

휴대폰 모바일 버전에서는 동작이 안보일 듯 합니다...PC버전으로 보세요...^^*

 

 

-----------------------------------------------------------------------

 

<D700  AF-I 300mm F2.8  TC-20E III>

 

 

Copyright 2014. toodur2 All picture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Copyright 2014. toodur2 All picture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