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rclub 유저사용기 등록

등록:2011-12-15 04:48:22  조회:9,847  추천:85  댓글:86




Posted by toodur2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pike2017.tistory.com BlogIcon spike! 2012.04.20 21:5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투덜님의 역작은 이 녀석이 담당했군요!^^ㅎ 전 대포라곤 물번들 70-300정도뿐이라서...^^;;
    게다가 써 본지가 어언~~~1년이 다~~됐네요!^^힝~~개인의 취향이 달라서 다~~다르네요!^^
    사진 멋져요!^^ 갑자기 50-200 SWD이라도 들여야 되나? 고민을...^^;;

    • Favicon of http://toodur2.tistory.com BlogIcon toodur2 2012.04.21 00:5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써보니...c-af와 연사때문인지...
      올림때보단 핀정확도라던지 더 괜찮은듯해요...
      이건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 Favicon of http://spike2017.tistory.com BlogIcon spike! 2012.04.21 08:5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직접 써보신 더리님이 그렇다면 맞는거죠!^0^
      제가 올림쓴다고 너무 조심??하실필요는...ㅋㅋㅋ
      깔건 사정없이 까야죵!ㅋㅋㅋ^^;; 올림도 깔게 엄청나죠!
      ㅎㅎㅎ but 싼맛에 씁니다.^0^ㅋㅋㅋ 떨어져도 너무
      부담이 없어요!^^ㅎ

    • Favicon of http://toodur2.tistory.com BlogIcon toodur2 2012.04.21 14:0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그런건 아니예요...^^;;;;
      요즘 오엠디는 잘 나온듯하더군요...
      저야 관심밖 기종이지만...

      쳬험단 당첨되었을때 할껄 그랬나요?
      지방의 압박때문에...
      근데 체험단 되신분들이 다들...ㄷㄷㄷㄷ
      안하길 잘했다는 생각도...^^

  2. 그녀의꿀꿀이 2012.12.15 10:4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우연히 들리게 되었는데 사진 정말 잘 보고 갑니다. 예전에 저도 많이 찍으러 다니긴 했는데 결혼후 한동안 못찍었거든요.
    멋진 사진들을 보니깐 대리만족도 되고 한장 찍으러 뛰처 나가고 싶네요. ㅎㅎ
    인물사진과 일출사진 정말 잘 보았습니다. 앞으로 시간나면 자주 들려서 보고 갈께요~!
    그럼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