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이 가려워서인지 연신 부르르 틀어댄다...

 

헐~~~

 

무슨 털+@가 저렇게나 많이 날리는지...ㄷㄷㄷㄷ

 

이 놈!!! 더러워 죽겠네...ㅋㅋㅋㅋ

 

 

점심때 태종대 전망대에 헬리캠이 날았다...

 

공중에 떠서 이곳저곳 찍어댄다...

 

 

저거 뭐꼬!!!!

 

녀석 눈에 성가신지 하늘 위를 연신 쳐다본다...

 

가서 발로 확쳐서 떨어뜨리지...^^;;;;

 

 

잠시후 귀찮은듯

 

휘리릭 사라져 버린다...바이바이바이~~~

 

 

 

-----------------------------------------------------------------------

 

 

참고로...첫번째 사진은 GIF파일입니다...

 

휴대폰 모바일 버전에서는 동작이 안보일 듯 합니다...PC버전으로 보세요...^^*

 

 

-----------------------------------------------------------------------

 

<D700  AF-I 300mm F2.8  TC-20E III>

 

 

Copyright 2014. toodur2 All picture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Copyright 2014. toodur2 All picture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Posted by toodur2

댓글을 달아 주세요